청주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이 청주가구단지에서 아쿠아클린소파 등 기능성 소파와 수입 매트리스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국제 섬유 테스트인 OEKO-TEX 100에서 1등급을 획득한 원단을 사용해 아쿠아클린 패브릭소파를 직접 제작하고 엄선한 부자재만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60년 역사의 이태리산 엘라스틱 밴드, 독일산 수성 접착제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신제품의 화학약품 냄새를 근본적으로 제거했고 일본 KOYO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한 리클라이너소파는 오랜 시간 사용해도 소음이나 잔고장 걱정이 없다.

E0 등급의 친환경 자작나무 목재는 벌레,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여 소파의 청결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신소재 원단은 발수력이 우수해 물만 가지고도 얼룩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청주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소파나 수입 매트리스 등 주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자유로운 분위기를 보장하고 일대일 상담을 통해 신혼가구, 입주가구, 소파, 침대 구입 고민도 해소해준다. 특히 국내에서 직접 제작하는 베니시모 소파 제품은 소비자 취향에 맞추어 맞춤형 주문 제작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기만의 개성을 살려 홈스타일링을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매장 관계자는 "방문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중 구입한 모든 가구는 배송과 설치, AS를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이 책임지고 제공한다"고 전했다. 

청주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의 이벤트 정보는 매장 방문 및 유선문의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