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정의 달 5월 마지막 이벤트와 더불어 건강한 수면 맞춤 패키지 이벤트를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가격 인상 전, 마지막 최저가 이벤트로 목디스크나 허리디스크, 그리고 성장에 도움이 되는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 밀리, 헤밍웨이 매트리스 등 구매할 수 있다.

'더슬립에서 건강한 수면을 맞추세요' 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식물성 재료와 유해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공법으로 만들어 라돈안전제품인증과 OEKO-TEX 1등급 등 국제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건강한 수면 맞춤 이벤트로는 1년간 최저가 보상제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재난지원금 및 제로페이, 온누리상품권도 사용이 가능하다.

공장 직영가로 원목프레임, 패브릭프레임을 맞춤 주문·제작할 수 있고 전시프레임을 50~70%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아서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외한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동탄2신도시 동탄역 롯데캐슬, 평택 국제신도시 고덕파라곤, 성남 힐스테이트판교엘포레 입주민들께서 많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예약 방문을 진행하고 있고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와 달리 구매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수시로 환기 작업을 진행하고 있고, 매장 입구에 손 소독제 및 자동 발열 체크와 위생장갑을 배치했다.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QR체크를 준수하고 동 시간대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제로 상담을 돕고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현대 7개월, BC 우리 국민 3개월, 삼성 24개월의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더슬립 수원동탄본점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