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가구단지에 자리한 성정가구백화점이 주요 전시상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의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소파전문 브랜드 베니시모의 다양한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다. 

베니시모 소파는 에닐린플러스 등급의 천연 소가죽과 친환경 E0 등급의 자작나무 목재, 독일산 수성 접착제 등 모든 소재를 엄선하여 국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한다. 

기능성 신소재 원단을 사용해 제작하는 아쿠아클린소파는 우유, 주스 같은 오염물질을 쏟아도 천만 가지고 쉽게 닦아낼 수 있고 물과 천만 있으면 얼룩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 사용해도 쉽게 망가지지 않는다. 

이 밖에도 밀리, 템퍼 매트리스와 같은 미국 직수입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으며 최신형 모션소파와 리클라이너소파 같은 제품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한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별도로 예약을 하지 않아도 언제든 방문, 체험할 수 있다. 

한편,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에서는 평택가구단지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대일 직원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취향,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안내하며 그 때 그 때 진행 중인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여 더욱 경제적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게끔 돕고 있다. 성정가구백화점에서 구입한 제품은 1년간 AS도 보장한다.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의 막바지, 부모님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입하고자 한다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 온 가족에게 만족과 행복을 안겨주는 가구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