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전문매장인 ‘비바블어게인’이 소비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저가가 보장된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비바블어게인은 제품들의 공장 원자재 원가를 공개하고 불필요한 차액을 발생시키지 않아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비바블어게인에서는 슬럼버랜드와 같은 유명 호텔 매트리스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안락함을 보장해준다는 점으로 인기가 많은 템퍼 매트리스의 경우 NASA 기술이 적용되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용인가구단지 인근 매장에서는 이러한 매트리스와 미국 수입매트리스 라인업의 가격도 인하된다. 라인업에는 이스트맨하우스 및 배드보스 등이 있으며 매장에선 다양한 규격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수원가구거리 관계자는 “특히 요 근래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매트리스를 선물해드리기 위해 매장 인근에서 찾아오는 방문객들이 두드러지고 있다. 수요가 꾸준한 만큼 일정한 서비스와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을 받는 만큼 다양한 행사로 매주 찾아 뵙고 있으니 언제든 자사 쇼룸에 방문해 컨설팅을 받아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수원동탄점 비바블어게인 공식 블로그 및 SNS 또는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