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식탁은 우수한 내구성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실용적인 가구다. 파주가구단지 본점 ‘하우스프랜드’는 입주가구, 신혼가구가 선호하는 1600*1200사이즈 6인용 식탁을 할인판매한다,

하우스프랜드에는 대형 쇼룸에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세라믹식탁 상판부터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제품이 전시돼 있으며 맞춤제작이 가능한 대형 테이블까지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하우스프랜드’의 세라믹 식탁은 천연 광물과 점토,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과 고압 가공으로 내구성과 강도가 뛰어나며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또한 뛰어난 내구성과 내열성으로 요리나 칼질에도 스크래치가 쉽게 나지 않고, 뜨거운 냄비를 올려놔도 변형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수분 흡수율이 0%에 가까워 음식물을 흡수하지 않고, 부식과 세균 걱정없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포세린 소재이지만, 프리미엄급의 이태리 세라믹(포세린)을 직접 수입하여 국내 자체 공장에서 제작하기 때문에 중간 유통 마진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세라믹을 상판을 지지해주는 하부에 천연원목의 하지를 채택해 변형(깨짐, 갈라짐)등의 위험을 줄여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안정감 있는 원목하지와 세라믹 상판과, 테이블 다릿발의 자연스러운 조화로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내추럴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하우스프랜드 관계자는 “세계 3대 세라믹 제조사인 이태리 MIRAGE社에서 직수입한 포세린 상판으로 국내 자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는 만큼 퀄리티 대비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가격대로 자신 있게 제시한다”며 “소비자가 직접 사이즈, 디자인을 직접 선택할 수 있게 전문직원이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구매 예산이나 희망 사항, 취향, 생활패턴에 따라 최적의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입주가구 신혼가구 6인용식탁 추가할인 이벤트와 상판 맞춤제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