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수원점이 5월 마지막 주말을 맞이하여 고급 호텔 매트리스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 및 침대 프레임 패키지 할인에 나섰다.

비바블어게인에는 수입매트리스는 물론 거실가구인 다양한 소파와 식탁 등도 다량으로 전시되어 있어 수원가구단지 매장 내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슬럼버랜드를 비롯하여 미국에서 직수입한 템퍼, 미국의 154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이스트맨하우스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모두 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매트리스만큼 프레임의 사이즈와 컬러가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으며 소재와 사이즈를 고객 취향에 맞게 주문제작을 할 수 있다.

특히 ‘용인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은 호텔매트리스를 구매할 때에 고객에게 가는 불필요한 차액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웨딩 업체와의 제휴를 맺지 않고 있으며 확실한 A/S 서비스 및 투명한 절차를 밟고 있다. 

더불어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은 쇼룸에 전시된 침대 프레임 과 매트리스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장 1층에 전시된 패브릭소파, 세라믹 식탁들도 최대 50% 전시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은 최저가 보장의 전시 특가 할인전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도 선보이고 있다.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구매 시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를 증정하며 여행용 메모리폼 베개 2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수원가구단지 관계자는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매장 방문 쇼핑을 두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최대한 고객들의 안전을 우선으로 하고 엄격하게 방역수칙을 지키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된다.”고 전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비바블어게인 공식 SNS 및 블로그와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