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오포가구단지 오끌리오가 화성 송산그린시티 등의 입주민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가죽쇼파, 침대&매트리스, 원목가구 등 '가구할인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구할인 특별전은 침대, 세라믹식탁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가구들을 특가판매하는 행사이다.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위해 성심성의껏 1:1 상담으로 진행되며, 보다 양심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최상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매장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당사의 이번 가구 특별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구매장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오끌리오 가구에서 실시 중인 입주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는 구매고객 전원 대상으로 100% 지급하는 캐시백 이벤트로 구매 후기를 입주 카페나 블로그에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무조건 지급하고 있다.

현재, 품목별로 50%~70%까지 할인금액으로 가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실시 중인 가구특별전을 통해 패브릭쇼파, 리클라이너소파, 코너쇼파 등 다양한 제품을 접해볼 수 있다.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가능한 기능성 이지클린 패브릭소파 제품은 oem수입제품이 아닌 국재제작/핸드메이드 제품이라 원하는 사이즈와 다양한 컬러로 선택이 가능해 나만의 소파를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오포가구단지 오끌리오 가구는 연중 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과 할인행사 소식은 공식블로그나 전화문의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