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전체 분리 후 베이크아웃 진행 모습
사진설명: 전체 분리 후 베이크아웃 진행 모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베이크아웃과 바이오오존 공법을 바탕으로 새집증후군 시공을 진행하고 있는 조티스트(대표 조성우)에서는 시공 매뉴얼 개편을 기념하여 7월부터 검단신도시 내 1,452가구의 입주를 앞두고 있는 검단 금호어울림센트럴 입주민을 대상으로 베이크아웃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조티스트에서 실시하는 ‘베이크아웃 공동구매 이벤트’는 30%부터 최대 50%까지의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되며, 공동구매 참여 방법은 입주예정자가 조티스트의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시공 예약하고 간략한 기대평과 후기 미션을 수행하면 쉽게 공동구매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조티스트는 12년간 쌓아온 시공 노하우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는 생활환경개선기업으로 경기도 김포에 소재하고 있으며, 고객의 만족도 및 수요층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최근 전국망을 통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조티시트의 조성우 대표는 “서랍장과 MDF칸막이 전체를 분리해 시공하는 방법이 인근 검단 센트럴푸르지오, 호반써밋1차, 한신더휴 등 검단신도시 예비입주민들을 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해 나가기 위해 새로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