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바로크소파
사진제공= 바로크소파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 고양가구3단지 ‘바로크소파’는 곧 개최되는 고양가구박람회를 기념해 자체적인 특가전을 열고 박람회 수준의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가구들을 선보여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인천브리즈힐 및 힐스테이트학익, 한강호반베르디움, 힐스테이트녹번역 등 대형 브랜드아파트들에 신혼집을 꾸미거나 입주를 준비하는 이들의 가구구매 시 도움이 될 전망이다.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는 한 두 품목만 필요한 것이 아닌, 종합적인 가구장만이 필요한 만큼 일산가구단지나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에 금번 ‘바로크소파’의 박람회 기념특가전은 명품가구나 혼수가구, 원목가구를 준비하고자 하는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모션으로써 그만큼 다양한 가구들을 준비한 상태다.

특히 시기상 결혼식을 예정하며 아파트들에 신혼집을 꾸미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혼수가구, 신혼가구로 적절한 가구들을 대거 준비해 통진이편한세상이나 검단호반써밋1차, 검단금호어울림센트럴, e편한세상운정어반프라임 등의 아파트 입주예정자들에게도 특가가 적용되도록 함으로써 가구싸게파는곳으로 더욱 알린다는 계획이다.

‘바로크소파’ 측은 “평소 필요한 가구가 있다거나 가구교체가 필요하다면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명품침대 등을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박람회 개최 전 한번 경유하면 저렴한 가구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