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까사랑스 가구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매장내 가구 전품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맞이 할인행사는 별다른 조건없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례없는 전품목 할인행사로 까사랑스의 소파, 침대, 식탁 등 다양한 디자인 가구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소파, 침대, 식탁 중 1가지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원목 원형 테이블 또는 원목 다용도 테이블을 증정하는 증정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까사랑스의 이번 여름맞이 이벤트는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인근 검단가구단지, 청라가구단지 등의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가구단지 까사랑스 가구는 대형 가구 매장으로 2층으로 구성되어 각 층별로 다른 테마의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1층은 원목침대프레임, 맞춤책상책장, 세라믹식탁 등의 가구들이 진열되어 있으며, 2층은 친환경 패브릭소파, 천연가죽 코너소파, 기능성패브릭 리클라이너소파 등 프리미엄 소파들이 진열돼 다양한 가구를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까사랑스 가구는 80년 전통의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인 레스토닉침대의 본사 직영점으로 선정되어 본드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매트리스로 '레스토닉의 매트리스'도 만나볼 수 있다.

까사랑스 가구는 공장 직영으로 운영되어 가구들의 맞춤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원하는 사이즈와 색상이 있다면 고객이 원하는대로 제작되어 배송된다.

관계자는 "2021년 여름맞이 할인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원하는 맞춤형 가구들을 착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