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브랜드 PASHA패샤가 1주년을 맞아 다섯 가지 특급 이벤트를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릴레이 할인이 펼쳐질 이번 이벤트는 6월과 7월 진행되며 우선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페브릭소파, 천연가죽쇼파 추천 추가할인 행사를 시작으로 이벤트를 이어간다.

PASHA패샤 첫번째 이벤트는 약 한달 간 1주년특별할인 5%와 레인보우 7가지 컬러선택 시 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최대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동탄가구단지 본점 추첨 행사를 두번째 EVENT로 마련하고 1등과 2등 총10명의 구매고객을, 추첨을 통해 선정하고 애쉬원목 쇼파(모델명: 아름)인 1인용 원목 쇼파(9가지 컬러 중 선택)와 유아쇼파인 애쉬원목의 1인용 원목쇼파(컬러는 랜덤)를 제공한다.

수원가구거리 본점 추첨 행사 세번째는 PASHA패샤 1주년 소문내기 EVENT로 각 직영점별 30명씩 추첨해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며 공식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각 채널을 통해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마지막은 레인보우 컬러선택 할인 EVENT로, 옐로우, 오렌지, 스카이, 민트, 그린, 퍼플, 블루 7가지 컬러 중 선택해 소파 구입시 최대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이다.

인천가구단지와 일산가구단지 직영점 패샤소파 브랜드는 런칭 1주년을 맞이한 PASHA패샤는 샤무드 신소재 기능성 원단의 패브릭쇼파, 사하라쇼파, 아쿠아텍스소파, 임팔라쇼파, 고급가죽소파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관과, 6인용세라믹식탁, 원목침대프레임, 명품 호텔매트리스 등을 소개하는 전시관을 운영 중에 있다.

특히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로 2021년 신소재 원단을 적용하고 있는데, 이는 국내 최초로 30만 번의 마모강도 테스트를 통과한 내구성 뛰어난 초고밀도 원단으로 각종 얼룩이나 원단의 손상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PASHA패샤 측은 기흥,판교,성남분당 등 고객들이 “각각의 원단 종류를 직접 샘플로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으며, 컬러와 사이즈 구성요소들을 간편하게 조합하는 맞춤제작 서비스 운영으로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며 “다섯 가지의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패샤의 다양한 거실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자코모소파매장, 에싸소파 처럼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비교할 수 있어 좋은 기회”라 전했다.

전국 PASHA패샤 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상세 내용은과 하반기 청주평택가구단지 직영점 소식은 본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