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천안가구단지 내 쇼룸을 통해 가구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전시상품 할인을 비롯해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 영수증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홈스타일링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한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직수입 원단과 엄선한 부자재를 사용해 다양한 소파를 직접 국내에서 생산하고 유통하는 브랜드다. 가구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일반인들이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성능의 소파를 구입할 수 있도록 원가 공개라는 강수를 두며 가구 시장의 변화를 주도해 왔다. 

레드플래닛이 자랑하는 패브릭소파는 폴란드의 아그마미토 사로부터 직수입한 테지도 원단을 이용한 아쿠아클린소파로, 주스나 우유 등을 엎질러도 패브릭 내부가 오염되지 않아 청결하다. 물과 천만 있으면 손쉽게 얼룩을 지울 수 있으며 찢김에도 강해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테지도 원단은 방염 기능을 갖추고 있어 화재가 발생해도 불길이 번지지 않게 해 주며 유럽 연합의 REACH 규정을 준수하고 한국 의류 시험 연구원의 안전성 테스트를 Class 1등급으로 통과했다. 

이 밖에도 수입산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매트리스 체험관을 레드플래닛 천안점 매장 내에 운영하고 있다. 미국의 핸드메이드 매트리스로 유명한 ‘헤밍웨이’를 비롯해 국내산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을 몸소 비교하고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다. 세라믹식탁 등 주방가구와 인테리어 소품도 판매한다. 

현재 천안가구단지 내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는 소파와 세라믹식탁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서산센텀파크뷰서희 등 아파트 입주가구, 혼수를 마련해야 하는 신혼부부 등을 위하여 전시상품 20~5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소파 구입 후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선정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고가의 다이슨 청소기와 다이슨 드라이기, 베개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한편,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천안가구단지 방문 고객에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발열 체크,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 보건당국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