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디바쎄가 최근 젊은 신혼부부들을 겨냥하여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러블리한 거실 연출이 가능한 신제품 릴리 출시와 함께 6/2일 ~ 6/30일까지 릴리소파구매 시 와플 쿠션 증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렌디한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이 특징인 릴리소파는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한 이미지로 안정감있고 따뜻한 느낌을 연출해 준다. 

100% 수작업 국내 장인에 손을 거쳐 제작되는 디바쎄소파는 소파 하나하나 퀄리티를 놓치지 않고 품격있는 소파를 완성하였다. 소파의 기본이자 전체적인 분위기를 완성 시켜주는 원단은 저가형 패브릭과는 차원이 다른 글로벌 정품원단을 사용하여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를 자부한다.

뛰어난 생활 기능으로 관리의 걱정없이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한 디바쎄소파는 특별한 이증 플로킹 공법으로 초극세 섬유보다 세밀한 조직을 이루고 있어 내구성이 좋다.

디바쎄소파는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제공한다.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로 몸이 소파에 닿을 때마다 기분 좋은 텐션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와 S자 스프링 위에 35kg 고탄성 스펀지를 내장재로 사용하여 풍성한 볼륨감과 복원력으로 장시간 앉아있어도 꺼지지 않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릴리 패브릭소파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오직 네이버스토어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귀여운 3인용소파, 4인용소파, 쿠션, 스툴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및 네이버스토어팜,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