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전가구할인매장 브랜드 더보스퀘가 프리미엄 가구와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의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보스퀘 대전점은 노벨물리학상을 수상한 신소재 그래핀 물질을 활용한 ‘바이오보스퀘섬유’를 개발하여 이를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적용한 것으로 유명하다. 2층에 위치한 더보스퀘 직영 매장을 통해 매트리스 체험관을 운영하며 국내산 기능성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고객에게 소개하고 있다.

항균력이 우수하고 원적외선을 배출하는 더보스퀘 매트리스는 어떠한 자세로 누워도 체압을 고르게 분산해준다.

또한 더보스퀘 대전점에서는 아동가구 전문 브랜드 ‘꿈꾸는 요셉’을 비롯하여 프리미엄 기능성 소파 브랜드 ‘모더니크’, ‘피델 가구’ 및 ‘메종 드 다채로움’ 등이 입점되어 있다.

제품별 특성을 알기 쉽게 정리하여 소비자가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들이 전문적인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지원한다.

시크하고 모던한 감각의 모더니크 소파는 친환경 오코텍스 인증을 취득한 신소재 기능성 원단과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천연 가죽을 이용해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소파를 제작한다.

SBS 인기드라마 펜트하우스의 공식 협찬 브랜드인 ‘피델 가구’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으며, JTBC 인기드라마 ‘스카이캐슬’ 등을 통해 소개되었던 ‘메종 드 다채로움’도 대전가구할인매장 더보스퀘의 품격을 높여주고 있다.

한편, 더보스퀘 대전가구할인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매장 방문 또는 유선 상담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