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 지산동 일원에 들어서는 대규모 도심형 전원주택 ‘베스트힐 타운하우스’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평택 베스트힐 타운하우스는 총 109세대가 공급되며, 고덕신도시와 평택 브레인시티, 송탄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생활권 입지로 건폐율 60% 이상의 자연 취락지구에 자리잡았다.

이에 자연이 주는 힐링과 여유를 누리는 전원생활은 물론 도심과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평택 베스트힐은 100세대가 넘는 대규모의 동탄 업무지구 인접 타운하우스로 넓은 필지를 확보해 다양한 평형대의 구성과 개별 단독 설계를 선보인다.

놀이터, 수영장 등이 설계에 포함되어 있으며 관리사무실, 방범 시스템을 통해 생활 편의와 안전을 모두 확보했다.

설계 및 인테리어는 전 과정 맞춤형으로 진행되고 있다. 밖에서 보는 외관까지 소유주가 원하는 스타일과 요구 사항이 반영되며, 나아가 건물 내·외부에 이중 단열을 포함시켜 일반 전원주택이 가진 단점을 보완하고 결로, 누수 등의 증상을 차단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와 동부고속도로, 평택 제천고속도로와 근접해 인근 주요 도시에 쉽게 진입할 수 있다. 엘지, 삼성 등 대기업들이 자리 잡은 대규모 산업 단지까지 근처에 위치해 있다.

전 세대 남향 배치로 일조권을 확보하였으며 계단식 배치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182~215㎡의 넓은 마당과 정원이 마련되며, 지하 주차장과 마당 주차장 필지를 각각 갖추어 개개인의 선택권을 보장한다.

‘평택 베스트힐 타운하우스’는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서 전원주택의 매력은 물론 아파트 편의 시설까지 누릴 수 있도록 최신 인테리어와 첨단 보안 시스템, 맞춤형 설계를 적용, 새로운 주거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평택 베스트힐 타운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장 방문과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