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등 전국에 지점을 둔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소파279에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파279 일산가구단지 지점은 약 800평의 입주가구 쇼룸과 템퍼매트리스 전용 150평 쇼룸을 동시 운영하여 소비자가 다양한 가구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형 가구 전시장이다.

이번 여름 시즌 할인 행사를 통해 결혼을 앞두고 가구 장만을 계획하던 신혼부부와 의왕더샵캐슬, 힐스테이트판교엘포레 등 전국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이 침대, 매트리스, 소파, 식탁, 화장대 등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패키지는 북유럽 원목 가구다. 이월 상품이 아닌 신상품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며 "침대, 화장대, 장롱을 비롯해 거실장, 거실쇼파, 식탁이 기본 구성이지만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일부 제품의 구성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능성 패브릭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하게 선택하여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는 나만의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이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이다."라며 "각 구성을 변경할 시 가격은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상주중인 직원을 통해 컨설팅을 받을 것을 권해드린다."고 전했다.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템퍼매트리스 정품을 취급하는 공식판매점이자 인기 수입 매트리스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매트리스 멀티샵으로도 알려져 있다. 특히 중간 유통 과정을 생략한 공장 직영으로 운영되어 소비자가 부담하는 비용을 낮추고, 차후 발생할 수 있는 파손이나 스크래치, 불량 등에 대한 A/S도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다.

한편, 행사와 관련한 문의 및 제품 안내는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매장 방문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