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어정가구단지 가구매장에서는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특가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주가구 대상은 판교 더샵 포레스트, 봉담힐스테이트, 동백두산위브더제니스 등이며 용인, 성남, 수원 입주민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할인 이벤트 내용은 기능성패브릭 소파 할인과 세라믹식탁 할인을 포함해 조명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어정가구단지의 모든 가구매장에서는 매일 방역과 소독이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입장하는 고객의 체온 측정과 손소독을 통해 안전한 매장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어정가구단지에 입점되어 있는 가구브랜드로는 제이케이수입매트리스, 리젠시가구, 규수방, 나누다가구 등이 있기 때문에 다채로운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의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결혼을 앞 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좋은 소파, 식탁, 앤틱가구, 원목가구, 명품가구 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관련 브랜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어정가구단지는 가구상설할인단지로서 2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가 밀집되어 있고 교통망이 편리하고 주차 공간이 넓은 것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어정가구협회 관계자는 "6월 결혼과 이사시즌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려는 소비자들로 주말에는 방문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가구들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소비자분들이 보다 손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별 홈페이지 또는 매장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