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프리미엄급 호텔 매트리스 브랜드 ‘비바블어게인’은 6월의 시작과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씰리침대, 미국 이스트맨하우스 호텔 매트리스 등을 포함한 침대 프레임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6월 행사를 통해 최고급 메모리폼 및 매장 1층에 입점해 있는 루헨퍼니처의 프리미엄급 소파와 식탁을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장 내에서는 미국과 영국에서 직접 수입해 온 고급 매트리스 브랜드 및 거실가구인 소파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분당가구단지 관계자는 "자사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항상 진행 중이다. 고객 자신의 취향과 집 인테리어 분위기 등에 맞게 제품을 골라 구매할 수 있으며, 집의 구조나 분위기에 어울리게 침대 프레임이나 디자인 등을 변경할 수 있다. 주말 오전이나 평일에 매장을 방문하면 더욱 편안하게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바블어게인에서는 침대 프레임은 물론 매트리스 사이즈까지 맞춤이 가능하다. 매트리스 구매자의 요구사항에 따라 슈퍼 싱글 매트리스, 퀸 침대 등 주문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할인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장 전시상품 매트리스+프레임 최대 30~50% 할인 혜택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공식 블로그 및 사이트, 매장 방문 혹은 대표 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