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수원점’이 해외에서 인기상품 1위에 달하는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를 포함한 수입 매트리스, 호텔 침대를를 현충일을 기념으로 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년부터 확산된 코로나에 익숙해져 많이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현충일 기념과 동시에 수원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바블어게인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 내용은 호텔매트리스를 대상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특가 할인을 진행하며, 전시된 매트리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급 소재의 메모리폼 필로우는 물론이고 방수커버 및 베개도 무상으로 증정한다고 전하였다.

용인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은 최고급 호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매장으로 슬럼버랜드는 물론이고 이스트맨하우스, 친환경 제품으로 이름을 알린 배드보스 등 인기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제품들로 인해 가구 구매 결정에 있어 혼란함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매트리스 전문직원이 항시 상주하고 있으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가구의 경우 눈으로만 보아 자신에게 편안함을 주는 가구를 알긴 힘들기에 비바블어게인에서는 항상 체험이 가능하도록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수원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에서는 슈퍼 싱글, 퀸, 라지킹 등 기존 사이즈들도 선택 가능하지만 구매자가 요청할 경우 매트리스 주문사이즈 서비스도 가능하다. 특히 슬럼버랜드 제품에 한해서는 초대형 사이즈까지 변경이 가능하다.

용인가구단지 관계자는 “다양한 미국 드라마에서도 많이 언급되는 슬럼버랜드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오랜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호텔매트리스로서 국내의 소비자들에게도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며 “슬럼버랜드 제품을 비롯하여 미국 인기상품 중 하나인 템퍼 매트리스 등 각종 브랜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수원동탄점 공식 사이트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