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가구단지 내 성정가구백화점에서 인기 전시상품 할인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성정가구백화점의 모든 품목을 만날 수 있으며, 소파전문 브랜드 베니시모의 프리미엄 소파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약 1천평 규모의 성정가구백화점은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소파와 침대, 식탁 등 다양한 홈스타일링 아이템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쇼핑 공간이다. 여러 종류의 소재와 디자인, 기능을 갖춘 가구를 배치하여 최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프리미엄 기능성 베니시모 소파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천연 대리석 브랜드 ‘르마블’, ‘고트레’ 아쿠아릭’ 등 기능성과 디자인, 소재에 대한 검증이 완료된 브랜드가 모여 있으며 대리석식탁과 원목식탁, 세라믹식탁 같은 주방 가구도 성정가구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평소 매일 같이 사용하며 피부에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국가통합인증인 KC마크를 획득한 원자재를 사용하는 브랜드만 엄선하여 소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친환경자재 COC 인증 및 친환경 도료 인증을 받은 제품도 확인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점을 고려한다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성정가구백화점은 평택가구단지를 직접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돕는다.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구매 팁을 전수하는 한편, 모든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기간을 명시하여 신뢰할 수 있는 AS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성정가구백화점 매장을 방문하거나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