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친환경 원목 가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인테리어가 늘어나고 있다. 김포가구단지에 위치한 김성주가구갤러리는 이런 흐름을 이용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약 500여평의 대형 전시장에는 다양한 원목을 사용한 가구는 물론이고, 천연 석재나 기능성 패브릭과 같은 또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다.

김성주 가구갤러리는 모든 상품이 공장 직영 제품이기 때문에 가격대가 저렴하고 합리적이다.

대형 매장답게 AS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 품질이 매우 높고, 자체 제작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주문 제작은 상품의 소재와 컬러만 변경하는 것이 아니라 사이즈와 디자인까지 개인 취향에 맞춰 변경할 수 있는 것으로, 제작 시스템이 완비되어 있는 매장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특별 서비스이다.

김성주 가구갤러리의 또 다른 장점은 디자인과 기능성이 뛰어난 상품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는 점이다. 김포가구단지에 위치한 대형 매장에는 신혼 부부가 선호하는 트랜디하고 모던한 디자인부터 기능성이 중요한 키즈 제품, 공간 활용 능력을 중시하는 싱글 가구, 건강 기능성을 중시하는 시니어 가구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가전과 가구를 결합한 상품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어서 무드등과 충전용 콘센트가 연결되어 있는 침대나 기계장치가 들어있는 리클라이너 소파 외에도 모션 베드, 모션 데스크, 모션 테이블 등을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김성주 가구갤러리는 공동구매 계약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고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배송 받을 수도 있다. 공동구매는 단기간에 많은 고객을 상대해야 하는 판매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충분한 노하우를 필요로 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