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마루에서 편안한 숙면을 위해 흙침대와 돌침대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흙마루핫템”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흙마루 베스트 상품을 소비자들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30초 한정으로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흙마루에는 고급원목과 황토, 천연원석 등 정직한 재료로 흙돌침대를 만들어온 20년 노하우를 가진 전문 제조 기업이다. 유통단계를 최소화 함으로써 자사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흙침대, 돌침대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에는 흙돌침대는 중장년층 이상 부모님세대에서 사용하는 가구라는 인식이 있으나 흙마루에는 모던한 디자인부터 자수가 들어간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이 있어 젊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여 황토볼, 홍맥반석, 게르마늄, 칠보석, 메이플연옥 등 보료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서 기분 좋은 숙면을 취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흙마루 건강침대는 “내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좋은 재료를 담아 정직하게 제조하고 있다” 라며 “라돈, 전자파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전기침대 안전인증서, 천연광석 시험성적서 등 다양한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흙마루는 흙마루핫템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할인인기상품’, ‘포토상품평 이벤트’ 등을 매달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 및 흙침대 및 돌침대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흙마루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