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케빈앤돈매트리스
사진제공= 케빈앤돈매트리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6월 신혼, 입주 등 다양한 가구를 대상으로 미국 수입매트리스 및 원목 가죽 프레임 등 소비자 맞춤 침실 가구를 최대 40% 할인 적용해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케빈앤돈은 현재 수입매트리스 16종 브랜드 제품할인, 전시상품 할인 및 구매가격에 따라 특별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미국 직수입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20% 할인하며, 베드보스, 네트, 아메리칸스타 등 브랜드 제품을 모델 별 20~40%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전시제품 특가행사 제품으로는 매트리스 신제품가격 대비 최대 60%, 원목 및 패브릭 프레임 30%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6월 한정 이벤트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일부품목제외)  유럽호텔침구 브랜드 헬렌스타인 침구류를 지원하는 특별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더워지는 초여름 날씨에 결혼 및 입주를 진행하는 분들이 늘고 있어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다양하고 우수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 체험하며,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보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수입매트리스 6월 시즌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케빈앤돈 블로그홈페이지, 전화문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가능하며 강서목동점 쇼룸은 오전 10시 반시부터 오후 7시반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