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벨라플렉스, 그리고 미국 수입 매트리스 브루클린베딩을 국내 독점 판매하고 있는 용인 가구단지 리빙파워센터 입점 업체 벨라플렉스 코리아에서 6월 한달간 입주 및 신혼 고객등에게 특별 패키지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벨라플렉스는 60년 전통을 가진 이태리 장인의 기술로 만든 이태리 매트리스 프리미엄 브랜드로 벨라플렉스 코리아에서는 이태리 오리지널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이태리 본사에서는 국내에서 행사 하는 제품들에 대해 적극 지원을 하겠다 약속하였으며 용인 가구단지 리빙파워센터 수입매트리스 할인 매장 벨라플렉스에서는 미국 프리미럼 매트리스 브랜드, 브루클린 베딩도 같이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한달간 행사를 같이 진행한다

스프링 매트리스, 폼 매트리스, 라텍스 매트리스 등 소비자의 수면 습관, 취향에 맞춰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가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수입 오리지널 매트리스를 10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리빙파워센터 2층에 위치한 벨라플렉스는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세라믹식탁, 패브릭쇼파, 원목식탁, 호텔침대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인테리어 컨설팅이 가능한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제품뿐만 아니라 요즘 SNS에서 핫한 인테리어 관련 팁과 함께 인테리어 관련 상담을 받아볼 수가 있다.

행사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가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