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우드코 가구
사진제공= 우드코 가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오포가구단지 우드 가구에서 매장 인테리어 리뉴얼을 위해 매장내 전시가구 전품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시상품 할인행사는 별도 조건없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례없는 할인행사로 우드코 가구의 소파, 침대, 식탁 등 다양한 디자인 가구들을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후기 남기기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전원 지급하고 있다.

한편, 오포가구단지 우드코 가구는 대형 가구 매장으로 3층으로 구성되어 각 층별로 다른 테마의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1층은 원목침대프레임, 맞춤형 침실 가구, 세라믹식탁 등의 가구들이 진열되어 있으며, 2층은 빈티지 스타일과 럭셔리 스타일의 고급 가구들이 3층은 다양한 소파와 리클라이너 등이 진열되어 있어 다양한 가구를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우드코 가구는 공장 직영으로 운영되어 가구들의 맞춤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원하는 사이즈와 색상이 있다면 고객이 원하는대로 제작되어 배송되는 시스템으로 기성 가구사이즈와는 별개로 고객 개개인의 니즈에 따라 1: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드코 관계자는 "이번 전시상품 행사 진행 초반부터 인근 입주/혼수가구 구매 고객에게 반응이 뜨겁다. 판교 대장지구나 과천 위버필드 입주고객이 특히 많이 방문해 주신다"라고 전하며 전시상품 판매와 더불어 500평 규모의 3층 건물에 이르는 대형 쇼룸의 인테리어를 정비하고 새로운 라인업의 프리미엄 가구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