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 가구 전문 ‘루모스’에서 6월 행사인 슈퍼세일6를 진행한다. 최대 25~55% 할인율을 보이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를 통하여 신혼 부부는 물론 입주 가구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이라고 전하였다.

이번 슈퍼세일6를 통하여 중점적으로 보여주는 상품은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딱딱한 매트리스 등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 직접 방문 시 상주하고 있는 직원을 통하여 제품 추천을 받을 수 있다.

고객맞춤형 서비스가 중점인 루모스는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침대프레임 맞춤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할 수 있는 침대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높이 등을 섬세히 제작 후 납품을 진행한다. 제한없는 다양한 사이즈 제작을 진행하기에 라지킹프레임은 물론 킹사이즈프레임 제작 또한 가능하다.

루모스는 파주운전가구단지, 논현동가구거리 등 전국 약 80여 곳의 유명 가구단지에 매트리스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국내 최저가 가격과 최다 브랜드로 제품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 및 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소비자 특가 할인 행사는 각 제품별로 상이한 할인가로 적용되며 방문 시 직원에게 문의가 필요하다.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