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e편한세상운정어반프라임, 힐스테이트 학익, 인천브리즈힐 등의 대단지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 입주가구를 구매하고자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대형 가구단지 방문하고 있다.

이에 일산 고양가구3단지 내 입주한 바로크소파 고양본점은 검단 금호어울림센트럴 공동구매 특가전을 열고 입주가구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40년 이상 운영되어 온 바로크소파는 일산 고양가구3단지 내 가구전문점으로 알려져 온 만큼 금번 공동구매 특가전 역시 공동구매 형식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며 유명 브랜드가구들을 포함해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와 함께 명품침대 및 소파와 같은 명품가구까지 할인품목을 다양화 시키고 그에 따른 가격인하 폭도 크게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검단 금호어울림센트럴 입주자에 대한 파격혜택을 마련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외에도 검단호반써밋1차, 한강호반베르디움 입주 예정자들에게도 할인혜택을 적용한다.

업체 관계자는 "신규입주 외에도 신혼 혼수가구로 인기 있는 품목들도 준비한 만큼 신혼가구를 꾸리고자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아파트는 물론 서울 및 경기 아파트들에서도 함께 방문하는 단체고객이 많은 상태이기에 공동구매 성격을 적극 활용하여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도록 했으므로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