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가구 전문샵 ‘루모스’에서 유명 가구브랜드 상품들을 25~55% 할인가에 선보이는 슈퍼세일6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템퍼페딕, 씰리 등 유명가구 브랜드를 취급하는 루모스는 슈퍼세일6를 통하여 라지킹매트리스, 딱딱한 매트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다채로운 매트리스는 물론 슈퍼킹침대 등 신혼침대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까지 골고루 선보이고 있다.

현재 루모스는 남양주가구단지를 비롯하여 전국 각 지역의 약 80여 개 가구점에 매트리스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납품하는 가구들은 시리얼 넘버와 바코드가 명확히 기재되어 있는 100% 정품 제품들이며 리퍼 제품 없이 1개월~6개월 미만의 제작기한 제품들만 납품을 진행 중이다.

루모스는 가까운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데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매일 제품 소독을 진행한다. 또한 매장 방문 후 상주하고 있는 직원과의 상담을 통하여 제품 추천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고객맞춤형 침대프레임 제작 서비스도 진행한다. 고객의 취향을 파악 후 높이와 각도까지 고려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취향과 편안함을 모두 잡은 서비스다.

한편,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 및 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6월 슈퍼세일6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