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편안한 잠자리를 만드는 '눕스 쿨매트' 37% 특가 진행
상태바
무더운 여름 편안한 잠자리를 만드는 '눕스 쿨매트' 37% 특가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6.0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곧 다가올 무더운 여름철에는 아무리 에어컨을 틀고 선풍기를 틀어도 우리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베개나 매트가 시원해지지 않는다. 그러다 보니 이리저리 뒤척이다 보면 잠을 제대로 잘 수 없어 다음날이 피곤해지기 쉽다.

이에 수면 환경을 시원하면서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여름패드, 아기쿨매트, 인견패드, 쿨매트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보통 흔히 알고 있는 쿨매트, 아기쿨매트, 여름 패드로 젤을 이용하거나 물을 이용하는 등 특수냉매를 사용하는 제품을 많이 알고 있다.

하지만 지속력이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으며 최근에는 쿨매트 곰팡이 문제로 많이 거론되면서 쿨젤 매트 구매를 꺼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여러 기업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보완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였는데 그중에서도 천연섬유로 만든 인견패드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인견패드는 땀의 흡수성이 좋고 통풍이 잘되면서 연약한 아기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아기쿨매트로 입소문 타기 시작하면서 수요를 높여가고 있다.

다양한 쿨매트 중에서도 '눕스 쿨매트'가 37%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여 관심이 쏠리고 있다.

눕스 쿨매트는 나무의 차가운 성질 그대로 만들어진 풍기인견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풍기인견, 3D 에어매쉬, 항균솜, 논슬립패드의 4중구조로 매쉬의 시원하고 쾌적함뿐만 아니라 편안한 쿠션감까지 느낄 수 있다.

눕스 쿨매트는 하단에 실리콘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 뛰어 놀아도 미끄러질 염려가 전혀 없으며 세탁 후에도 절대 떨어지지 않도록 꼼꼼하게 테스트하며 제작하였다.

업계 관계자는“눕스 쿨매트는 국내생산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름패드로 풍기인견 협동조합으로부터 로하스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무형광 풍기인견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어린이 제품 안전인증까지 받은 고퀄리티 신생아 쿨매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눕스 쿨매트는 5월 31일 새롭게 리뉴얼 출시되어 선보이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