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가구단지 ‘루모스’에서 6월 행사 슈퍼세일6를 주최한다고 전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미국 유명 가구브랜드 제품들을 25~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입 가구 전문 루모스는 미국 현지 딜러쉽 계약을 통하여 최소 유통과정을 거쳐 최저가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최다 브랜드 상품을 보유함으로써 다양한 침대 매트리스 제품을 보여준다.

루모스는 100% 정품 제품들만 납품 담당하고 있으며 시리얼 넘버와 바코드가 기재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가품 및 리퍼 제품 또한 없으며 제품 제작기한은 1개월~6개월 미만의 상품을 취급한다.

루모스는 용인가구단지를 비롯해 수원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등 전국 약 80여개 이상 가구점에 매트리스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슈퍼세일6 행사에서는 신혼침대, 입주 가구, 부모님 효도상품 등 다양한 침대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한편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 및 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가구매장 ‘루모스’의 6월 슈퍼세일6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