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코지슬립이 웨딩 및 이사 시즌을 맞아 릴레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라지킹사이즈 매트리스 중 미국수입매트리스는 국내 매트리스보다 사이즈는 넓고 가격은 저렴해 그 수요가 늘고 있다.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이스턴킹(1930*2030) 및 캘리포니아 킹(1830*2130) 사이즈를 브랜드나 사이즈 재고 수량에 따라  킹 매트리스를 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정브랜드 구매 시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한 개 더 주는 1+1행사,최대가격할인등 릴레이할인 프로모션행사가 진행된다.이번 행사는 6월 한달간 실시된다.

 

코지슬립에서는 미국 친환경 천연 무독성 매트리스로 '브랜트우드홈'을 국내 독점으로 선보였다.

기능과 안전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브랜트우드홈은 품질이 뛰어난 뉴질랜드산 천연양모의 사용으로 체온을 조절해주는 능력과 습기조절을 해줌으로서 수면의 질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코지슬립(Cozysleep)에서는 브랜트우드홈 외에도 씰리, 템퍼, 썰타, 에어룸, 스프링에어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드는 제품을 엄선해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다.

매장에선 수면전문가의 도움으로 각자의 수면스타일 및 예산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자체공장에서 침대 프레임을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하기 때문에 매트리스 사이즈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크기로 제작이 가능하다.

맞춤제작 시 원목, 아쿠아원단, 패브릭, 가죽 등의 소재로 이루어진 프레임, 전동침대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나 송파위례점과 남양주하남점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