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하남가구단지 ‘매라키소파’에서 가구대축제를 맞이하여 패브릭소파 및 스테디셀러인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파 구매 시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을 30%~50%까지 적용한다.

특히 매라키소파는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흥정 없는 정찰제로 신혼가구, 입주가구 전문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프리미엄 소파브랜드 ‘매라키소파’는 마석가구단지 등을 통해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다.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100%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키며 유통거품을 걷어내고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였으며, 매장에 전시된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이음새 부분의 기어는 독일 헤티히의 기술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안겨준다.

이탈리아 60년 전통의 세계적인 브랜드 INTES 엘라스틱 밴드의 사용으로 우수한 신축성과 탄성력으로 무게 중심을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보다 안정감을 부여한다.

함수율 10% 이하의 E0등급을 받은 국내산 정제 건조목의 사용으로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마이크로 항균화이버, 고밀도 더블 맥스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