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출판가구단지에 위치한 씰리침대 공식판매점에서 6월 정기 할인 행사로 씰리침매와 매트리스 그리고 침대프레임 신상품 할인 행사와 전시 상품 최대 50% 할인를 진행한다. 동시에 2층에 마련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세라믹식탁,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의 인기 가구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파주출판가구단지에 있는 씰리침대 차주매장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이며, 행사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씰리침대와 매트리스, 침대프레임의 경우 본사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씰리침대 파주점 관계자는 "씰리침대 매트리스 퀸사이즈, 싱글사이즈, 슈퍼싱글 등과 신혼침대로 추천하는 인기 모델 및 수입 매트리스 헤밍웨이 등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6월 정기 할인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파주 씰리침대 매장은 현지 법인과 계약을 통해 낮은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가에게 공급할 수 있는 유통 구조를 갖춤으로써 소비자가 우수한 품질의 정품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씰리 침대 정품 만을 취급하고 있는 파주출판가구단지 매장은 씰리에서 취급하고 있는 전 모델을 직접 비교한 후 본인에게 맞는 침대를 선택할 수 있다.

구매 후 품질 보증은 본사 규정에 따라 진행되며 전국 씰리 서비스 시스템을 통해 보증 받을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씰리침대 파주점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