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천안가구단지 내 매장을 통해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요 전시상품 할인 혜택을 비롯해 베스트 리뷰어 선정, 영수증 리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직수입한 프리미엄 고기능성 원단과 친환경 부자재를 엄선하여 국내 생산라인을 통해 직접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를 생산하고 있다. 소파 제작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가구 제작에 대한 지식이 없는 일반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성능의 소파를 구입할 수 있다. 

미국의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브랜드 ‘헤밍웨이’와 국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체험관도 운영하고 있으며 거실, 침실, 주방 가구를 한 자리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소파와 세라믹식탁 세트를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레드플래닛의 아쿠아클린 소파에 사용하는 원단은 폴란드 아그마미토 사에서 직수입한 테지도 원단으로 패브릭소파를 제작하여 오염물질이 묻어도 패브릭 내부로 스며들지 않아 오랜 시간이 지나도 청결함을 유지한다. 천과 물만 있으면 얼룩, 오염을 지울 수 있고 쉽게 찢기지 않아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도 사용가능한 제품이다. 

테지도 원단의 방염 기능 덕분에 화재가 발생해도 불길이 쉽게 번지지 않는다. 레드플래닛의 테지도 원단은 유럽 연합의 REACH 규정을 준수하며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안전성 테스트 또한 우수한 등급으로 통과한 바 있다. 

한편,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는 합덕우강유탑유블레스 등 신축 아파트 입주가구를 위해 전시상품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파 구입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한다.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다이슨 청소기와 다이슨 드라이기, 베개 등 고가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천안가구단지 내 레드플래닛을 직접 방문하거나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