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포가구단지 김학수갤러리의 가구박람회에서 디자인 가구와 최신 유행 컨셉과 시원한 여름을 위하여 신상품 세일을 진행한다.

검단호반써밋1차, 한강호반베르디움, e편한세상 운정어반프라임을 비롯하여 수도권 신규 입주 아파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50프로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인천김학수갤러리는 유통비 절감을 위해 직접 수입을 하며 직영 공장까지 운영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침대매트리스, 천연세라믹식탁, 학생가구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인천 김포가구할인매장 유일의 1 천여평 초대형 쇼룸으로 가죽소파등, 수백여점이 넘는 국내외 중소기업 가구들이 절찬리에 판매가 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김포가구단지 김학수갤러리는 인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등 행정 구역상 김포지역과 접근성이 용이한 지역에서 수요가 높으며, 디자인소파, 침대, 식탁, 자녀방가구 등을 찾는 사람들도 많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입주를 앞두고 있거나 입주를 하고 있는 김포인천, 고양일산 인근 지역을 비롯하여 검단한신더휴 등 신규 아파트 입주민들 많이 방문을 하여 구매를 하고 있다.

또한 체험을 한 후 구매할 수 있으며, 평일 방문 예약제를 활용한다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고 예약선물과 예약할인까지 덤으로 득템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김학수갤러리’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