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토퍼 라텍스 매트리스로 이름난 소닉슬립이 구매 고객 가운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소닉슬립 토퍼 라텍스 매트리스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다양하다. 배송비 전액면제 혜택은 물론 바디필로우 증정과 함께 후기 작성에 따른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될 전망이다.

업체 관계자는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제품을 내놓은 것을 기념해 고객 사은행사 차원에서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행사 진행 취지에 대해 언급했다.

이와 별도로 5~10명이 공동으로 구매하는 경우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관련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이용한 자세한 문의 상담이 가능하다.

소닉슬립이 출시한 토퍼 라텍스 매트리스는 100% 국내 제작되는 제품으로 태국산 천연 라텍스 원액을 이용해 제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검증된 공인기관을 통해 인증을 완료했을 뿐만 아니라 연 2회 자체 라텍스 함량 검사를 실시하고 있어 최고 품질을 유지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5년 무상 A/S를 지원하고 있는데다 매트리스 퍼펙트 케어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최대 10년까지 구매가의 50% 금액으로 새 매트리스 코어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소닉슬립 토퍼 라텍스 매트리스는 사이즈별로 싱글 ~ 슈퍼킹까지 총 5개의 모델로 구분되며 구매 및 이벤트 관련 상세 안내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