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팬데믹 코로나19로 인해 환경과 건강을 생각한 그린슈머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친환경가구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많은 그린슈머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가구가 바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고 있는 우드슬랩이다.

우드슬랩테이블은 원목이 가지고 있는 고유 무늬, 색감 등을 드러내고 있는 가구인 만큼 마치 자연의 한 일부를 집안에 들여놓은 듯한 모습을 연상케한다.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어느 공간에나 조화롭게 배치가 가능하고, 각 공간의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느낌을 보여준다. 그렇기에 손쉽게 멋진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오랜 시간이 지나도 유행이 타지 않는 소재와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개성이 강한 MZ세대 소비자층에게 있어 우드슬랩은 그들이 추구하는 ‘특별함’을 부합하는 가구로 뽑힌다. 사람의 생김새가 서로 다르듯이 나무도 자신만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에 나무 본연의 모습을 그대로를 살린 우드슬랩 모든 가구들은 하나하나마다 단 하나의 디자인가구로서 높은 가치를 평가받고 있다.

이런 우드슬랩의 아름다움을 모습을 찾아 완성도 높은 디자인가구로 보이기 위해서는 얼마나 많은 시간과 완성도있는 기술로 가공하는지에 따라 품질과 가치가 달라질 수 있다. 파주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김포미선디자인은 오랜시간 자연과 사람이 공존할 수 있는 가구에 대해 고민하고, 원목에 대한 많은 지식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나무의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움 미를 잘 표현하여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한 김포미선디자인에서는 자사만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로 탄생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우드슬랩을 다양한 모습으로 보여주고 있다. 흔히 볼 수 없는 수종들로 제작된 우드상판, 우드테이블을 여러 사이즈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쇼룸 오픈 기념 전상품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높은 가격에 속하는 우드슬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는 김포미선디자인은 직접 목재를 직수입하여 거품가격이 확 빠진 견적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제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매장 방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