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중소형 신축빌라분양 소형 가구에 인기”
상태바
빌라정보통 “중소형 신축빌라분양 소형 가구에 인기”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6.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 증가로 유통업계에서는 공간 효율성까지 생각한 싱글 맞춤형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시장에서도 1인 가구 맞춤 중소형 신축빌라 분양이 알려지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소형 가구가 증가하면서 중소형 신축빌라 분양에 대한 문의도 크게 증가했다”며 “1인 주택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1인 가구 수요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한 교통환경, 인프라까지 갖춘 중소형 신축빌라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중소형 신축빌라 매매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매매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덧붙였다.

또 “소형가구에 맞는 중소형 신축빌라 매매는 인프라 잘 형성된 역세권을 중심으로 분양 중인 곳이 많다”며 “외출 시 편리한 무인택배보관함과 엘리베이터도 갖춰진 현장이 많아 혼자 사는 수요자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서울시 은평구 갈현동, 수색동, 불광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5천~5억2천, 강남구 개포동, 청담동, 역삼동 신축빌라 매매는 6억4천~8억7천, 시흥시 은행동, 매화동, 월곶동 현장은 1억6천~2억3천에 진행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