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할인매장 내 쇼파전문 브랜드 PASHA패샤는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다섯 가지 EVENT를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섰다.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한 패샤는 행사를 통해 4인용패브릭쇼파와 코너형 전동리클라이너소파, 천연통가죽쇼파 등의 이벤트 제품을 준비했다.

릴레이 할인이 펼쳐질 이번 이벤트는 6월과 7월 두달 동안 진행되며 6월 한달간 페브릭소파, 천연가죽쇼파 추가할인 행사를 시작으로 EVENT를 이어간다. PASHA패샤의 이벤트 가운데는 약 한달 간 1주년특별할인 5%와 레인보우 7가지 컬러선택 시 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패샤소파 고양가구단지 직영점은 창고형가구매장에서 통원목으로 제작된 우드슬랩테이블 공장을 동시에 운영하며 트렌디한 제품과 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 일산가구공단은 품목별로 공간별 섹션을 나누어서 모듈소파, 스윙쇼파, 원목쇼파 등을 하이모던 디자인으로 전시하어 있고, 이탈리아가죽으로 만들어진 최고급 쇼파도 착한 가격으로 전시하어 있다.

특히 패브릭소파와 3.5인용부터~ 4인용 전동리클라이너, 명품소파, 세라믹식탁 등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쇼파전문 브랜드로 전국 직배송 시스템과 품질보증서를 통한 A/S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인천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직영점별 PASHA패샤가 새로 입고한 4인용 통가죽소파는 이태리수입 천연가죽을 사용한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내구성이 높은 고퀄리티의 천연가죽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특징이며, 탄력성이 강하고 좌방석 꺼짐 현상을 최소화해준다.

패샤 관계자는 “자체공장과 직영할인매장 운영으로 4인패브릭소파와 6인원목테이블, 우드슬랩의 동시세일이 가능하다”며 “전문브랜드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구를 세일가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행사 많은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이번행사와 수원동탄가구단지 본점 오픈소식 등은 패샤 일산파주가구아울렛점 공식블로그 및 지점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