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중심가에 위치한 ‘세종가구백화점’이 주말 방문객들을 위해 패브릭소파 및 세라믹식탁 등 할인 행사에 돌입하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세종리더스포레2단지 등 인근에 위치한 모든 입주민들을 위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세종가구단지 ‘세종가구백화점’은 1,000평 규모의 가구 전문 매장으로 소비자들이 한곳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침대 및 소파 등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다.

특히 메인 브랜드인 수입매트리스, 아쿠아클린 아쿠아릭, 펜다소파 등 다양한 기능성 가구들을 취급하고 있으며, 중국OEM제품이 아닌 국내 주문제작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세종가구백화점이 취급하는 이스트맨 하우스 매트리스는 154년 전통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고급 기능성 소재만을 엄선해 매트리스 표면의 촉감부터 다르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아쿠아 패브릭 테크놀로지는 스페인 AQUACLEAN GROUP에서 개발한 소파 패브릭으로 섬유 한 올, 한 올 보이지 않는 분자 수준의 코팅을 하여 먼지 및 이물질이 섬유에 침투하는 것을 방지한 아쿠아 패브릭의 기술력이 적용됐다.

한편, 세종 침대 및 소파 전문 세종가구백화점은 소파 외에 침대, 매트리스도 취급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전화문의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