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1문에 위치한 마이스터에서 곧 오는 고양가구박람회 C-16부스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로 패브릭소파와 가죽소파, 수입매트리스 등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로 필수인 가구들을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이스터는 맞춤제작이 가능한 소파브랜드로 사이즈 변경과 구조, 컬러와 재질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하다. 1층에는 마이스터의 아쿠아클린 및 다양한 원단 종류를 보유한 패브릭소파, 이태리 천연가죽 소파에 직접 앉아서 체험해보며 선택이 가능하다. 

새단장한 지하 1층은 다양한 식탁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식탁전시관으로 운영한다. 30여조가 깔린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포세린식탁, 대리석식탁을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내장재 또한 최고급만 사용하는 마이스터는 포름알데히드와 벤젠이 없는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이 없는 친환경 접착제를 쓰고 있으며, 꺼짐 현상이 없는 초고밀도 35~45kg 상당 폼을 사용하여 착석감이 좋고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안전한 소파를 제작한다.

2층은 수입매트리스 전문관으로 운영한다.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헤밍웨이, 킹스다운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최저가 판매하고 있으며 실내화로 갈아신고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호텔침대 및 저상형패밀리침대, 수납형 등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재는 패브릭,가죽이 있어 선택하여 사이즈 조절까지 제작이 가능하다.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은 반려동물이 있어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패브릭으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이다. 물로 거의 모든 얼룩과 생활오염 제거가 가능하다.

주변 아파트 입주민에게는 할인혜택과 사은품도 제공한다. 더불어 매장에서는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입장 시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불어 주말에는 운영시간을 1시간 늘려서 오후 8시까지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