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숙위홈
사진제공= 숙위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소파 등 가구 전문 브랜드 ‘숙휘홈’ 송도점에서 6월 한 달간 신규 패브릭소파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패브릭 소파에 제한되며, 패브릭소파 10% 할인 이벤트 외에도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쿠션 증정 이벤트와 40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툴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숙위홈의 가죽소파는 이태리 내츄럴 레더만을 사용하여 제작되며, 인조 합성피혁과 배합 없이 올 100% 가죽으로만 제작된다.

특히, 패브릭소파는 다양한 디자인의 원단과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사용했으며. 미국 내 최초로 원단 회사 Kravet, Robert allen, Valdese, Fabricut의 프리미엄 패브릭 원단을 사용한다.

또한, 소파 내부엔 40kg/m³의 고밀도 고탄성 스폰지와 28kg/m³의 스펀지를 접합해 사용한다. 그 위에 항균 화이바 솜을 한 번 덧대서 부드러움과 동시에 항균성을 잡았다.

한편, 숙위홈은 30여 년 명맥을 잇는 가구 브랜드로 디자인과 제작, 배송과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관리하고 있다.

숙위홈 업체 관계자는 “숙위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원단으로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엔틱가구를 제작하고 있다”면서 “업계에서 장기간 발 담궈 온 가구 장인들이 직접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있는 숙위홈 가구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 내용은 숙위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