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구단지에 3천여 평 규모의 창고형 가구매장 '가구요'가 6월 1일 오픈했다.

가구요는 대구가구단지 안에서도 레이디가구 할인 매장으로서의 역할을 도맡게 된다. 이 외에 가구요 안에서 여러 브랜드 가구들도 같이 만날 수 있다. 무난하게 사용 가능한 원목 가구부터 신혼 부부 및 젊은 세대를 위한 모던가구가 준비되어 있으며,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엔틱 가구도 접할 수 있다.

특히 한국적 특성의 가구뿐 아니라 북유럽풍의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면서 유럽가구들도 만나볼 수 있다. 

대구가구단지 안에서 물건을 고를 때에는 가격에 유의해야 한다. 요즘 소비자들은 다양한 조건에 부합한 상품만을 구입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금액대로 형성이 되어 있는지를 살펴봐야 한다. 

매장 관계자는 "이 때 가격에 영향을 크게 미치는 요인은 바로 어떻게 물품을 들여와 대구가구할인매장에서 판매하는지에 대한 방식의 문제이다. 때문에 대구는 물론 국내 소비자들에게 비교적 합리적인 금액대로 공급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정에서 쉽게 사용하기 어려웠었던 우드슬랩 테이블부터 세라믹 식탁 그리고 원목, 대리석 테이블은 물론 기능성 소재인 샤무드 소파와 리클라이너 소파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가족구성원에게 필요한 주니어 가구 및 흙침대까지도 만날 수 있으며 구입 이후에 발생 가능한 AS에 대해서도 적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구요는 대구가구거리 안에 위치해 있으며, 6월 오픈을 맞이해 현재 오픈 기념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