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가 오는 13일까지 열리는 ‘2021 고양가구박람회’ 킨텍스 행사장과 일산가구단지 매장에서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 가구 및 이태리 직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벨라플렉스 전 품목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친환경 원목가구 ‘소낭구 가구’는 AA+ 최고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젊고 세련된 감각과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가구브랜드이다. 새로운 디자인의 원목가구 시리즈와 소비자의 성향에 맞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가구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태리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는 60년 전통을 가진 이태리 장인의 기술로 만드는 이태리 매트리스 브랜드로, 푹신한 느낌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신체와 닿는 부분에 텐셀 원단, 은나노 원단 등 기능성 원단을 적용하여 숙면에 필요한 수면온도를 유지해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 동안 친환경가구를 제작∙판매하고 있는 친환경원목가구 직영 전문매장이다. 가구 직배송을 원칙으로 타배송업체에 맡기지 않아 더욱 안전한 배송 및 설치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가구의 재질과 가격대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가구정찰제를 실시해 소비자들이 직접 가격 비교를 통한 구매가 가능하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현재 진행중인 킨텍스 고양가구박람회와 일산드라마가구 매장 어느 곳을 방문하셔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친환경원목가구 소낭구가구와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를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1 고양가구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박람회로,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지난 10일 시작해 오늘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130개 업체 672개 부스로 진행되며, 약 300여 개의 브랜드 가구 전시 및 특별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의무착용, 체온 측정, 방역물품 지급 등을 통해 방문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일산드라마가구 매장 방문 및 스토어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