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의 레드플래닛(REDPLANET)이 6월 한정 리클라이너 소파 및 세라믹 식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레드플래닛 일산점은 이번 할인 이벤트와 함께 프리미엄 패브릭인 조야와 알타로 제작되는 모듈 소파의 베스트 셀러인 리클라이너 소파 및 모듈소파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며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이음새 부분의 기어는 독일 헤티히의 기술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안겨준다.

더불어 이탈리아 60년 전통의 세계적인 브랜드 INTES 엘라스틱 밴드의 사용으로 우수한 신축성과 탄성력으로 무게 중심을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보다 높은 안정감을 부여한다.

함수율 10% 이하의 E0등급을 받은 국내산 정제 건조목의 사용으로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마이크로 항균화이버, 고밀도 더블 맥스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6월 30일까지 모든 소파구매 고객 대상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포토리뷰’ 이벤트는 레드플래닛 네이버 밴드에 100자이상의 후기글과 더불어 구매한 소파의 사진 3장을 함께 업로드하는 방법으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는 네이버 밴드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상품으로는 1등 다이슨 청소기, 2등 다이슨 드리이기 3등 밀리베개와 참여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고양가구단지 및 하남가구단지, 동탄 등 다양한 지역에서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레드플래닛 고양파주점 대표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