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케빈앤돈
사진제공= 케빈앤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케빈앤돈은 6월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위해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15종 수입매트리스 및 주문제작 프레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주 프로모션의 내용은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비롯해 슬럼버랜드, 브랜트우드홈, 셔우드 등 여러 품목을 20-4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제품 특가행사 제품으로는 매트리스 신제품가격 대비 최대 60%, 원목 및 패브릭 프레임 30%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6월 한정 이벤트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일부품목제외) 유럽호텔침구 브랜드 헬렌스타인 침구류를 지원하는 특별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미국 및 유럽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병행수입 유통구조로 합리적 가격을 선보이는 멀티샵이다.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소비자는 전문컨설턴트와의 상세한 상담과 더불어 다양한 매트리스를 한곳에서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사진제공= 케빈앤돈
사진제공= 케빈앤돈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을 맞아 결혼 및 입주를 진행하는 분들이 늘고 있어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다양하고 우수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 체험하며,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보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수입매트리스 6월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케빈앤돈 블로그홈페이지, 전화문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