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3단지 입점 가구업체인 바로크소파는 어제 성료된 고양가구박람회를 기념해 박람회 연장세일 특가전을 열고 가구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연이어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바로크소파에 따르면 금번 가구박람회는 인천브리즈힐과 힐스테이트학익, 한강호반베르디움, 힐스테이트녹번역, 통진이편한세상 등 수도권 아파트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예비입주자들이 대거 방문하여 성공적인 가구박람회로 완료됐으나 미처 구매를 못했거나 방문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이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을 지속 방문할 것에 대비해 박람회 연장세일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금번 연장세일은 입주가구로 인기 있는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각종 브랜드가구들을 할인가구로써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으며 명품침대, 명품소파 등의 명품가구들도 할인대상 제품으로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신혼가구, 입주가구는 동시에 다수의 품목을 준비해야 하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 시 한 번에 필요한 가구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바로크소파’ 측이 기획한 의도다.

특히 박람회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한 고객층 가운데 검단호반써밋1차, 검단금호어울림센트럴, e편한세상운정어반프라임, 검단유승한내들 입주 예정자들도 다수라 함께 방문 시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퀄리티 높고 가격 저렴한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장만의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 가구박람회 수준의 다양한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