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레이디가구가 고객 소통을 위한 ‘레이디라이브’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가구 브랜드 레이디가구가 영상 콘텐츠 ‘레이디라이브’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레이디라이브’는 레이디가구 쇼호스트가 제품에 관한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거나 특장점을 보여주는 영상 콘텐츠로 영상 커머스에서 착안했다. 매주 하나의 품목을 선정해 월요일 10시 새로운 제품으로 업로드 된다.

레이디라이브는 단 300초 이내 짧은 시간동안 시각적인 정보를 분명하게 전달한다. 실물의 디테일을 보여주거나 자재의 내구성 등을 실험해보는 등 이미지만으로는 알기 어려운 정보들을 실제적으로 보여준다.

방송 제품은 업로드 된 주간 동안 공식몰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영상을 시청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최저가 보장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구매하면 된다.

또한, 6월 중에는 최저가 쿠폰을 사용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가운데 2명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도 증정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그동안 체험형 판교 쇼룸을 비롯 스타일링뷰, 무료 반품 서비스, VR쇼룸 등 콘텐츠로 온라인 가구 브랜드의 강점을 극대화하는 여러 마케팅을 시도해왔다. 레이디라이브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고객의 영상 제작도 지원한다. ‘레이디-액션’ 프로그램을 운영해 레이디가구를 주제로 영상을 제작해 출품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선물을 지급한다. 감성 인테리어 영상, Vlog, 쇼핑 방송 등 모든 장르가 가능하며 별도 공지 시까지 계속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