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하남가구단지에 위치한 ‘매라키소파’에서 6월 예비 입주 및 신혼가구 대상으로 아쿠아클린, 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특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상품인 아쿠아클린소파 등의 패브릭쇼파로 구성한 프로모션 및 웨딩패키지 할인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 중에 있다.

매라키소파는 베스트 셀러인 리클라이너 쇼파 등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했다고 설명했다.

매라키소파는 전국 각지의 가구단지에 소파를 납품하며 제작과정에 소요되는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흥정 없는 정찰제로 신혼가구, 입주가구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매라키소파에 사용하는 원단은 폴란드 아그마미토 사에서 직수입한 테지도 원단으로 패브릭소파를 제작하여 오염물질이 묻어도 패브릭 내부로 스며들지 않아 오랜 시간이 지나도 청결함을 유지한다.

천과 물만 있으면 얼룩, 오염을 지울 수 있고 쉽게 찢기지 않아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도 사용가능한 제품이다. 원단의 방염 기능 덕분에 화재가 발생해도 불길이 쉽게 번지지 않는다. 유럽 연합의 REACH 규정을 준수하며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안전성 테스트 또한 우수한 등급으로 통과한 바 있다.

한편, 매라키소파하남점 에서는 디에이치자이개포, 방배그랑자이 등 신축 아파트 입주가구를 위해 전시상품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파 구입 후 영수증 리뷰를 남긴 고객 중 리뷰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고급토퍼, 베개 등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하남가구단지 내 매러키소파를 직접 방문하거나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