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attress, Best Price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업계 최고 품질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헬로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침대 매트리스 시장에서 부부의 침대가 퀸 또는 킹 사이즈 일색이라는 편견이 깨지고 있다.

이에 코지슬립매트리스 에서는 슈퍼 싱글침대를 이용, 호텔의 트윈베드룸과 같은 침실을 갖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부부 각각의 신체조건및 수면 습관에 맞는 1인용 매트리스와 함께 원목, 패브릭, 이지클린 소재의 호텔식 트윈침대 프레임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유럽의 친환경마크 오코텍스의 승인을 받은 프레임이 출시되었다. 출시기념 썸머 이벤트로 가족의 침대를 모두 비꾸어야 하는 부담이 있는 구매고객을 위해 일정금액이상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증정하거나 프레임 결합할인.증정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시제품 특가행사 제품으로는 매트리스 신제품가격 대비 최대 60%, 원목 및 패브릭 프레임 30%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지슬립매트리스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더워지는 초여름 날씨에 결혼 및 입주를 진행하는 분들이 늘고 있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코지슬립에서는 침대 프레임은 물론 매트리스 사이즈까지 맞춤이 가능하다. 매트리스 구매자의 요구사항에 따라 슈퍼 싱글 매트리스, 퀸 매트리스,라지킹사이즈까지 주문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고객 자신의 취향과 집 인테리어 분위기 등에 맞게 제품을 골라 구매할 수 있으며, 집의 구조나 분위기에 어울리게 침대 프레임이나 디자인 등을 변경할 수 있다. 

코지슬립에서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씰리, 템퍼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중이다.

또한"스프링에어" 라는 가성비 높은 미국 브랜드의 한국 라이센스 생산 제품을 중간 유통마진을 줄여 거품을 뺀 가격으로 판매하여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제로페이, 지역사랑상품권,온누리상품권의 가맹으로 혜택을 넓힌 코지슬립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이나 송파위례점으로 유선문의나 블로그에 방문하면 더욱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